사단법인 6.25국군포로가족회
 
 
작성일 : 15-04-07 23:51
(사)6.25국군포로가족회 회원님들계 알립니다.
 글쓴이 : 가족회대표
조회 : 2,180  
호  소  문
존경하는 회원님들  안녕하십니까
새싺이 움트고 온갖 꽃이 만발한 봄이 다가왔습니다.
하지만 우리가족회는 아직도 그 자리에서 냉정한 겨울의
얼음속에서 깨여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가족회는 지난 기간 북한에서 돌아가신 우리아버지들의 옳바른 명예회복과 전사날짜 정정을 위해 투쟁하였고 또한 법안발의도 하였습니다.
 
법안이 발의 되었다고해서 다 통과가 되는것은 아닙니다.
우리가 국군포로자녀들이라면 모두 단합하여 얼마나 어떻게 노력하는 가에 달려 있습니다.
회원님들은 앞으로 가족회가 법안에 관해 어떤 일을 조직하던 거기에 한마음으로 뭉쳐 주십시오.
국회 국방위에서 2014년 3월과, 2015년 2월에 두차례 걸쳐 가족회 법안이 논의 되었으나 매번 국방부의 반대로 통과 못되고 있습니다.  서로가 한마음으로 법안통과에 신경쓰고 문제가 생기면 서로가 존중하고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이번 토요일 서로의 소통을 통해 가족회 일을 논의 하려고 합니다.
지금이 가장 어려운 시기입니다.
회원님들이 한목소리를 내주어야 할 때입니다.
그러니 회원님들도 힘과 지혜를 모아 법안통과에 가족회 임원진이 매진 할 수 있도록  일심일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회원님!!
회원님들의 양심에 호소 합니다.
그냥 앉아서 떠주는 밥이나 먹는 시기는 이미 지났고, 그누구 한사람의 힘으로는 절대로 우리 아버지들의 명예을 찾을수 없다는 것을 꼭 명심하시고, 일심동체가 되어야 합니다.
세월호법도 통과되였는데 이 나라 대한민국을 위해 싸운 우리아버지들은 왜 외면당하여야만합니까?
이번 총회에 국군포로 2세라면 한세대도 빠짐없이 참가하여 서로가 이해하고 소통해서 우리가족회 이미지를 회복하고, 앞으로 가족회가 해야할 일들을 허심탄하게 논의하는 자리가 되었음 합니다.

여러 가지 애로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가족회로 연락 주세요 ..

장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2-5
      중앙보훈회관3층
일자: 4월11일 토요일 오전11시
오시는길: 지하철 9호선 국회의사당역 3번,4번 출구

사단법인6·25국군포로가족회
2015년  3월  30일
대표이사  한  영  복